우리의 삶과 어우러진 철, 세상을 이어주는 철

그 중심에 한국철강이 있습니다.

Home
지속가능경영
품질경영

품질경영

PREV NEXT

지속가능경영품질경영

고객이 주신 사랑, 최고의 품질로 보답하겠습니다.

  • 1

    고객중심의 품질경영시스템을 통해 최상의 제품으로 고객의 요구사항에 부합하겠습니다.

    한국철강주식회사의 품질시스템 목표는 당사에서 생산된 제품의 품질에 있어서 끊임없는 품질개선 노력과 품질보증 활동을 통하여 고객의 요구조건을 만족시키는 것입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음의 활동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요구사항보다 한발 앞선 제품개발 및 개선활동을 통한 고객가치 창출
    • 고객 불만 제로(Zero)를 위한 신속한 문제처리 시스템 구축
    • 전 사원 대상 교육을 통한 당사 품질매뉴얼 숙지
  • 2

    합리적인 품질경영시스템을 통해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국철강주식회사는 철근, 단조품 등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소재입고에서 부터 제품출하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전공정의 품질보증 체제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ISO9001, KEPIC-SN (원자력 철근) 및 전세계 유수의 선급기관들로부터 인증획득을 통해 제품 생산 능력을 인증 받았습니다. 한국 최초의 전기로에 빛나는 한국철강의 오랜 역사와 생산 노하우(KNOW-HOW)를 바탕으로 최상의 제품을 약속 드립니다.

  • 3

    한국철강주식회사의 모든 임직원은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 품질을 약속 드립니다.

    한국철강주식회사가 드릴 수 있는 최고의 고객가치 창출 방법은 철저한 품질 관리를 바탕으로 한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고객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제품 생산을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지속적인 품질개선 및 향상에 노력하고 있습니다.